Senior World USA

시니어월드USA

[쇼셜시큐리티|궁금증해결3] 같은 사람과 두 번 결혼하고 이혼했을 경우.

질문: 같은 사람과 두 번 결혼하고 이혼했습니다. 결혼이 총 10년이상 지속된 경우 배우자 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답변: 받을 수도 있다. 

사회 보장국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소득 기록에 대한 전 배우자 혜택을 받기 위해 두 사람이 최소 10 년 동안 결혼 할 것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10 년 동안 계속해서 결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첫 이혼과 두 번째 결혼식이 언제 발생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사회 보장 규정에 따라 이혼이 결혼 10 주년 또는 그 이후에 최종 결정되면 결혼 기간 테스트를 충족합니다. 이는 이전 이혼으로 인해 이 기간이 중단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재혼은 이혼 한 해 바로 다음 해 이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재혼이 이혼 후 2 년 또는 그 이후에 이루어진 경우, 결혼 기간을 합산하여 10 년 요건을 충족 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사회 보장국은 한 파트너가 전 배우자 혜택을 청구하기 위해 결혼이 10 년 이상 연속으로 존재하도록 요구합니다.

예를 들면 :

1. John과 Mary는 두 번 결혼했습니다. 처음으로 7 년 동안, 두 번째로 5 년 동안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첫 이혼은 2013 년에 마무리되었고 2014 년에 재혼했고 2019 년에 다시 이혼했습니다.

두 결혼을 결합하여 10 년 규칙을 충족 할 수 있으며 John은 Mary의 기록에 따라 전 배우자 혜택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2. Peter와 Ann은 또한 2013 년에 7 년 간의 결혼 생활을했습니다. 그들은 2015 년에 재혼했지만 5년 후에 이혼했습니다.

Ann은 첫 번째 이혼 후 두 번째 해에 재혼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Peter의 기록에 대한 혜택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3. Robert와 Susan은 2010 년 1 월에 결혼하고, 2016 년 5 월에 이혼했습니다. 그들은 2017 년 9월에 재혼했지만 2020년 2월에 다시 이혼했습니다.

합법적으로 결혼한 지 8 년 9 개월 밖에되지 않았지만 2010 년부터 2020 년까지 10 년 동안 결혼했고 첫 결혼과 두 번째 이혼 사이에 10 년 이상이 지났다. 따라서 배우자 전 혜택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 같은 사람과 두 번 결혼하고 이혼했고 그 결혼 중 하나가 10 년 이상 지속 되었다면 문제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다른 자격 기준을 충족한다고 가정하고 배우자 전 혜택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사람과 결혼 한 경우 이전 결혼 또는 결혼들의 길이, 시기 및 빈도에 관계없이 살아있는 전 배우자의 기록에 대한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