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쇼셜시큐리티|궁금증해결7] 미망인이었고 두 번째 배우자와 이혼.. 어느쪽으로든 혜택가능?

질문 : 나는 첫 번째 배우자와 미망인이었고 두 번째 배우자와 이혼했습니다. 어느 쪽의 기록으로든 혜택을 청구 할 수 있습니까?

답변 :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한 번 이상 결혼했으며 두 명 이상의 배우자의 소득 기록에 대한 혜택을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사회 보장국에 알리십시요. 그러면, 어떤 기록이 더 높은 지불을 제공하는지 알려주고 그에 따라 혜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 각 배우자의 소득 이력 및 생존자 혜택 또는 이혼 배우자 혜택을 청구하는 연령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미망인 또는 홀아비는 결혼이 최소 9 개월 동안 지속 되었다면 60 세 (장애인 경우 50 세)부터 유족 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금액은 사망 당시 사회 보장국에서 받은 금액 (또는 아직 혜택을 신청하지 않았다면 받을 자격이있는 금액)을 기준으로합니다. 유족 연금을 청구 할 때 연령에 따라 사망한 배우자 지불액의 71.5 %에서 100 %를 징수 할 수 있습니다. 

전 배우자의 기록상 수급 자격이 있는 최소 연령은 62 세입니다. 전 배우자 수당은 전 배우자의 1 차 보험 금액 ( 정년 퇴직 연령에  받을 수있는 월 수혜금)을 기준으로합니다 . 결혼 한 지 10 년 이상이어야합니다. 이혼한 배우자 혜택은 신청시 연령에 따라 전직 혜택의 32.5 %에서 50 %까지 다양합니다.

명심하세요

• 세 번째 결혼하는 경우 두 가지 유형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매우 제한된 상황을 제외하고 전 배우자가 아직 살아 있고 재혼하는 경우 이혼 배우자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생존자 혜택의 경우 60 세 이전에 재혼하면 자격을 잃게됩니다 (장애인 경우 50 세). 하지만 그 나이가 지나당신이 결혼을 해도 정부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귀하의 퇴직 연금이 이전 배우자의 기록에 기록 된 것보다 더 큰 경우, 그것이 귀하가 받게됩니다. 사회 보장국은 여러 가지 혜택을 함께 추가하지 않으며 매달 가장 높은 혜택만 지급합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