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World USA

시니어월드USA

[이한주의 은퇴이야기] 생명보험 안에 있는 특약

우리가 살아가면서 내일의 일을 알수 없듯이 우리의 운명과 건강 역시 장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건강은 나에 의지에 따라서 정기적인 건강검진 , 규칙적인 운동 , 균형잡힌 음식섭취 , 보조 영양제로 많은 질병에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인한 불구나 심한 중병에 걸릴 경우에는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경제적 , 정신적 피해가 상상 이상으로 심각할 것입니다.

혹시 어린 자녀가 있는  상황에 경제 활동을 못 하는 중병 (암, 심장질환, 뇌졸증, 신장) 에 걸려서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가정 경제에 타격을 입게 된다면…
의료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100세 시대라고 하는 요즈음 너무 오래 살면서 필요한 의료비용에 대한 준비가 않 되있는 경우…
생명보험안에는 여러 병에 걸려서 사회 활동을 못하거나 4대 중병에 걸려서 힘든 상황에 보상금액을 미리 지급받아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30대 여성분 사례로 비지니스를 운영하면서 어린 자녀 2 , 남편과 살면서 유방암에 걸려 보험 가입 1년만에 리빙베네핏을 받고,운영중인 비지니스와 자녀 양육에 문제가 되지 않고 지금은 건강상황이 많이 좋아진 상태입니다.

이처럼 내가 준비를 하는 것과 전혀 생각 하지 않는 경우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혹시 여러분이 갖고 계신 생명보험이 있다면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Han Lee

carlitos3840@gmail.com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에 대해 궁금한 것 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