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두 명의 로스젤레스 카운티 수퍼바이저들이 65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한 COVID-19 예방 접종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수퍼바이저 Kathryn Barger와 Janice Hahn은 가능한 한 빨리 카운티 주민중에 취약자 (노약자)들을 위해 유통 프로세스를 신속히 처리 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65 세 이상의 사람들은 엘에이 카운티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의 70 % 이상을 차지합니다.
LA 카운티는 해당 그룹에 대한 예방 접종을 개방하는 데있어 다른 남부 캘리포니아 카운티보다 뒤처지고 있습니다. 지난주 카운티 보건 당국자들은 그들의 목표가 2 월 초에 해당 연령 그룹에 백신을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백신 공급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Barger와 Hahn은 “즉시”그리고 “더 이상의 지연없이” 일어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LA 카운티는 65 세 이상의 주민들에게 주정부 개방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료 종사자 및 전문 요양 시설 거주자 및 직원에게만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운티 공무원들은 현지에서 아직 해당 연령대의 주민들에게 백신 접종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용량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말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퍼지기 시작한 이후 과학자들은 백신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백신이 입증되었으므로 누가 언제 백신을 접종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각 주에 달려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는 백신을 보관할 창고가 없습니다. 대신, 복용량은 제조업체에서 백신 접종 장소로 직접 배송됩니다. 카운티 공중 보건부 공무원은 화요일까지 추가 접종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백신을 구할 수있는 이러한 기회를 더 많이 창출할수록 ‘샌드위치 접근 방식’을 가져야한다고 매우 강하게 느낍니다. 백신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반 시설을 준비하고 실제로 그것을 팔에 넣을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라고 Dodger Stadium 사이트의 직원 인 Ann Lee가 말했습니다.
한편, 추가로 5 개의 대량 예방 접종 장소가 화요일에 카운티 전역에 열릴 것입니다. 다저스 스타디움은 금요일 예방 접종 장소로 문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각 위치에서 하루에 4,000 명에게 예방 접종을 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는 월말까지 500,000 번의 추가 예방 접종을 완료하기를 희망합니다. 새로운 슈퍼 사이트는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