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여행할인]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할인 (4월 8일까지), 건강검진 상품도…

아시아나항공,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021’개최

홈페이지를 통해 봄철 항공권 할인 및 대리점 상품 등 혜택

4월8일까지 항공권 구입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해 

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여행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021’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시애틀지점(지점장 홍정석)은 “미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률 증가에 따른 항공수요 증가, 본국 해외 입국자 대상 격리조건 완화를 기대하며 봄철 트레블 마트(Travel Mart Spring 2021)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항공권 특별할인과 건강검진 상품, 대리점 추천 모국방문 상품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로 기대된다. 항공권 할인의 경우, 티켓 구입은 4월8일, 출발은 12월31일까지 최대 20%, 65세 이상의 시니어는 30%까지 적용하며, 출발일 변경시 최대 2회까지 재발행 수수료가 면제된다.

건강검진 상품은 한국 차병원과 H+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시아나 대리점에서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상품’도 준비하여 계절별 맛 기행, 아카데미 수상작 촬영지 등 테마별 상품과 봄을 맞이하여 한국의 벚꽃 명소를 안내하는 ‘벚꽃여지도’가 눈길을 끈다.

홍정석 지점장은 “고객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하면 행운상 3명에게 에어팟, 참가상 30명에게 아시아나 기념품을 제공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며, “코로나 팬데믹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그 어느때보다 안전 운항이 중요함을 인식하고, 교민 여러분의 편안한 고국방문을 위해 시애틀 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벤트 항공권은 오는 4월8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시애틀 노선은 현재 주 3회 (수/금/일) 운항하며, 오후 2시20분에 시애틀을 출발하여 인천공항에 다음날 오후 5시45분에 도착한다. (SEA-ICN: 1420 1745+1, ICN-SEA: 1820 1255)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