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캘리포니아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 시작!

캘리포니아 주가 6월 18일부터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시작합니다.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백신 접종 증명을 QR코드 형식으로 이메일이나 휴대전화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캘리포니아 주민은 더이상 백신 접종 증명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연결하신 후 이름, 생년월일을 기입한 뒤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핀넘버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QR코드를 받게 됩니다.

QR코드가 CDC가 발행한 접종 증명 카드와 같은 역할을 하지만, 꼭 해야하는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또한 이것이 백신 여권이 아닌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의 공고 내요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 포털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 포털은 캘리포니아의 예방 접종 시스템에서 코로나19 기록을 가져옵니다. 이름, 생년월일, 백신 접종 기록과 연결된 이메일 또는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한 다음 네 자리의 PIN을 만듭니다. 제출한 정보가 공식적인 기록과 일치하는 경우,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으로 이동하는 링크가 담긴 문자 메시지 또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기록을 보기 위해 생성한 PIN을 입력합니다.

백신 기록은 어떻게 전달됩니까?

백신 접종 기록이 발견되면 백신 접종 기록과 연결된 이메일 또는 휴대폰 전화번호로 링크가 전달됩니다. 네 자리 PIN을 입력한 후에는 이름, 생년월일, 백신 접종 날짜 및 백신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코로나19 백신 접종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백신 기록의 진위성을 확인해주는 스캔 가능한 QR 코드를 받게 됩니다. QR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스캔한 정보는 저장됩니까?”를 확인하십시오.

내 기록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보를 제출했는데 링크를 받지 못한 경우, 백신 기록에 연결된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사용하고 이름과 생년월일이 올바른지 다시 확인하여 정보를 다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록을 찾을 수 없는 경우, 833-422-4255번으로 전화하여 코로나19 핫라인에 문의하십시오.

디지털 백신 기록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디지털 백신 기록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투여 횟수가 누락되었거나 날짜 또는 브랜드가 잘못된 경우, 833-422-4255번의 코로나19 핫라인에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전화번호를 통해 여러 사람에 대한 여러 백신 접종 예약을 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부모 또는 보호자이며 하나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여러 예약을 한 경우, 요청을 한 번에 하나씩 입력하여 각 백신 기록에 대해 따로 링크를 받습니다.

내 정보는 비공개로 유지됩니까?

예. 포털에서 양식을 작성해도 백신 기록에 즉시 액세스할 수는 없습니다. 백신 기록으로 이동하는 링크는 귀하가 생성한 PIN이 필요하며, 귀하의 백신 접종 기록과 연결된 휴대폰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만 전송됩니다. 다른 사람과 기록을 공유하는 방법 및 공유할지는 귀하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스캔한 정보는 저장됩니까?

아니요. QR 리더는 SMART 헬스 카드 프레임워크를 준수해야 합니다. 지침 및 행동 강령에서는 QR 코드의 읽기만 허용하며 QR 코드에 해당 데이터가 저장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백신 기록 또는 QR 코드를 공유할 시기는 귀하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백신 기록으로 무엇을 해야 합니까?

백신 기록의 스크린샷을 찍어 모바일 기기에 저장하거나, QR 코드를 기기의 사진 앨범에 저장하거나, 기록의 사본을 인쇄하고 안전한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SMART 헬스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장소인 경우, 디지털 백신 기록 사본을 제시하여 스캔을 하십시오.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을 잃어버린 경우,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 포털에서 이 절차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 카드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포털에서는 백신 기록의 디지털 사본만 제공합니다. 실물 백신 카드를 분실한 경우, 디지털 기록을 인쇄하여 실물 백신 카드를 이미 사용하신 어느 곳에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백신 여권입니까?

아니요. 디지털 코로나19 백신 기록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선택적인 수단이며 실물 백신 카드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백신 접종을 받았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Gavin Newsom 주지사는 주정부가 캘리포니아에서 의무여권 제도를 시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ike this article?

Share on facebook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Linkdin
Share on pinterest
Share on Pinterest

Leave a comment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