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한인단체|봉사] 코로나 무료검사/15분내 결과/3월1일~7일/한인타운 윌셔팍

이번에 램지어 교수 퇴출 청원 서명 캠페인을 펼친 화랑청소년 재단이 이번에는 한인들을 위해, 무료로 코로나 검사를 해 드린다.

일시: 3월 1일부터 3월 7일 까지

장소: 한인타운 월셔파크플레이스 잔디광장 (3700 WIlshire Blvd. LA)

대상: 누구나/선착순 100명까지

검사 방식: H+양지병원이 개발한 웍스루 방식으로 무접촉 방식이다.

기타: 참여자에게는 미국 국립산업안전보건 연구원 (NIOSH) 인증 마스크가 무료 증정.

이번 행사는 화랑청소년재단 (총재 박윤숙)이 주최하며, 테라사이언스, 서울메디칼그룹, LA 총영사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엑세스바이오, 바이오콥 클리니컬 랩, LA 한인상공회의소, HS애드, 니드엑스포 등이 후원한다. 

“이번 무료 행사는 일본 제국주의 만행에 굴하지 않고 독립운동을 벌인 3.1 운동의 정신을 교훈삼아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윤총재는 말했다. 

이날 코로나 무료 검사와 함께 위안부 망언으로 전 세계적인 비난을 받고 잇는 램지어 교수 퇴출을 위한 범 커뮤니티 서명캠페인도 벌이게 된다.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4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