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미국뉴스] 전 포르노 스타 메리 캐리, 캘리포니아 주지사 출마

전 포르노 스타 메리 캐리, 캘리포니아 주지사 출마

Mary Carey는 캘리포니아 주지사로 출마합니다. Alamy 스톡 사진

전 포르노 스타이자 핑크색 코르벳을 운전하는 로스앤젤레스 빌보드 모델이 가능할지도 모르는 개빈 뉴셤 리콜 선거후에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의 뒤를 잇는 선거에 출마한다고 NY Post가 보도했다.

실명이 Mary Cook 인 전 성인 여배우 Mary Carey는 “캘리포니아에 대한 큰 계획”이 있다고 했다.

“지금은 주류 정치 밖에서 새로운 태도를 가진 누군가가 이끌어야 할 때입니다.” 가슴이 큰 금발인 메리는 그의 성명서에서 말했다. “약속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제 업무 성과에 만족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전 VH1 리얼리티 TV 스타 (그녀가 포르노 사업에서 물러 났다고 말함)는 사람들이 그녀의 OnlyFans 프로필을보고 그녀와 채팅을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는 그녀의 개인 사이트에 대한 상품과 링크를 제공하는 캠페인 웹 사이트를 시작했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그녀의 두 번에 걸친 발표에서 Carey는 엔터테인먼트 및 첨단 기술 산업을 활성화하고 전염병으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에 도움을 제공하며 노숙자에게 마약 재활 시설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Dirty Angels : Welcome to Lust Angeles”와 같은 영화에 출연 한 Carey는 2003 년 리콜 선거에서 당시 주지사를 대신하기 위해 출마했습니다. 그레이 데이비스-하지만 당시 그녀의 영감은“홍보 개그”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약력에 따르면 Mary의 거품이 많은 성격과 자신에 대한 유머 감각, 그녀의 직업과 캠페인 자체는 그녀의 아름다움은 말할 것도없고 그녀를 캘리포니아 대중에게 사랑했기 때문에 스턴트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작동했습니다 .

한편 2003 년에도 출마 한 광고판 아이콘 Angelyne 은 Los Angeles 매거진 에 “내가 이기면 사무실에 앉지 않겠다고 약속한다. 나는 여전히 차를 운전할 거라고 주지사 사무실에서 바퀴 달린다”고 말했다. 그녀의 핫 핑크 코르벳.

“사람들은 내 차에 주유하는 것과 같은 일을하도록 임명 될 것입니다. 우리는 파티를 열고 총재를 가장하고 모든 사람에게 권력을 부여 할 수있는 선택권을 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캠페인 웹 사이트에서 Angelyne은 스스로를 “캘리포니아의 열쇠”라고 부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 주지사로 출마합니다. 저와 개뿐입니다.”,  “우리에게 투표 해 주시겠습니까? 우리는 정말 잘할 것을 약속합니다. 개는 조금만 먹고 나는 피자와 초콜릿을 먹습니다. 저에게 투표 해주세요.”

독립인으로서 그녀는 2003 년에 2,536 표를 얻었습니다. 독립으로도 뛰었던 캐리는 11,179 표로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한때 지지자였던 제너는 공화당 원으로서 뉴섬에 도전 할 것이라고 소식통은 Axios에 말했다.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