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코로나19 백신 접종 받고 지원금 받으세요”

한인타운 노동연대 KIWA가 한인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한 지원금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LA한인타운과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지난달(9월) 1일 이후 화이자 또는 모더나 1,2차 접종을 모두 마쳤거나 지난 8월 1차, 지난달(9월) 2차를 접종받은 18살 이상 한인이다.

한 차례만 접종받으면 되는 존슨앤존슨 백신의 경우 지난달(9월) 1일 이후 접종자가 대상이다.

단, 지난달(9월) 1일 이전 접종을 완료했거나 3차 부스터샷을 접종받은 한인은 해당 대상에서 제외된다.

앞선 조건에 해당되면 이메일(sooyun@kiwa.org) 로 성함과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와 더불어 백신 접종을 마치면 받는 증명 카드 사진을 첨부해 보내면 된다.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난달(9월) 1일 이후 1,2차 접종을 모두 마친 한인은 최대 500달러 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지원금 가운데 200달러는 마켓에서의 식료품 구매 전용 카드, 나머지 300달러는 체크로 전달된다고 KIWA는 밝혔다.

지난달(9월) 1일 이후 2차 접종만 마쳤을 경우는 300달러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라디오코리아 뉴스발췌>

Leave a Reply

Share:

More Posts

외신, 유튜브로 주식공부 한국 개미 조명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한국의 상당수 개인투자자들이 유튜브로 주식 공부를 하며 투자하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21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한국인 수백만명이 최근 1년간 ‘삼프로TV’나 ‘슈카월드’ 등과

Send Us A Message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