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월드USA

[코로나19]월그린(Wallgreens) 미보건지침 어기고 화이자 2차 접종시기 3주에서 4주로 어겨..

Pfizer-BioNTech COVID-19 백신이 2021 년 1 월 12 일 화요일 Farmington의 Legacy Center Indoor Arena에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Pfizer는 최근에 세 번째 COVID-19 주사를 모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할 수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형 약국 월그린이 미건강지침을 어기고, 화이자 백신의 2차 접종시기인 3주를 편의대로 4주로 늘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했던 이유는, ‘회사가 약속 스케쥴을 잡는데 편리하고 간편하기 때문이었습니다.’ 라고 뉴욕타임즈는 전했습니다.

Walgreens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Kevin Ban 박사는 뉴욕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그당시로서는 우리의 백신 역량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이었다”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COVID-19 백신효력에 문제가 생기게 하나요?

용량을 4 주로 분리하면 백신의 효과가 떨어질 것이라는 증거는 없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는 2차 접종은 1차 접종 후 최대 6주까지 배포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시카고 트리뷴에 따르면 월그린은 이제 공중 보건 지침을 따르기 시작하고 3주 후에 두번째 백신을 투여 할 것이라고 합니다.

사회복지 (쇼셜서비스) 또는 위의 칼럼내용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 문의는, 카톡에서 ‘시니어월드’를 검색후 친구를 맺고, ‘하이’라고 인사말을 남기신 후 질문하세요.

또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립니다.

Like this article?

Share on facebook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Linkdin
Share on pinterest
Share on Pinterest

Leave a comment

Scroll to Top